슬라임 러쉬 TD 2(Slime Rush TD 2)는 타워 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왕구을 방어 하는게 목적인 게임 입니다. 제목처럼 슬라임이라는 몬스터가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이 슬라임이 목적지까지 못가도록 타워를 지어 주셔야 합니다. 타워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효율적으로 건설을 해주셔야 적들을 수월히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몬스터들을 죽인 자원을 통해 타워를 건설하거나 업그레이드 비용에 투자 할 수 있으니 이런 점들도 잘 생각해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신만의 구성을 통해 슬라임으로 부터 성을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어는 바로 아래 있으며, 가이드에 대한 부분도 같이 정리해 두었습니다.'



슬라임 러쉬 디펜스 2(Slime Rush TD 2) 게임하기



  • 플레이를 눌러 바로 게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키는 따로 없으며 마우스로 선택 및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타워를 건설해 나가야 하며, 처음에는 몇가지 안되지만, 점차 업그레이드나 다른 타워를 건설할 수도 있습니다.
  • 1 스테이지부터 진행이 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플레이 리뷰와 가이드



슬라임 러쉬 디펜스2의 인트로 화면으로 플레이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첫 장면으로는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보였고, 귀엽게 구성되어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화면으로는 스테이지 선택 화면으로 나왔으며, 1부터 진행되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올의 화면으로 간단하게 타워에 대한 설명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타워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판매 등 간단한 내용이 나왔는데요. 게임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복잡한 면이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살펴보신 후 바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깃발의 타워를 배치하고, >>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 됐습니다.





귀여운 슬라임 몬스터들이 나오는 장면입니다. 기본적으로 타워를 통해 공격하겠지만, 어느정도 게이지가 찼을 때 불구덩이? 스킬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은 이런 방식으로 진행이 됐으며, 말그대로 타워를 지어 디펜스를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션을 클리어 한 후에는 타워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새로운 타워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타워마다 특색이 있었고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스테이지의 클리어 여부가 결정되기도 했습니다. 조금 ~ 난이도가 있어보였고, 낮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업그레이드하는? 식으로 진행을 하는게 나아보였습니다. 여기까지 플레이 리뷰와 가이드에 대한 내용이었으며, 간단히 참고해 보신 후 게임을 진행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