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공성전(Endless Siege) 게임은 타워 전략 게임으로 드래곤과 트롤로 부터 성을 지키는 스토리로 진행 됩니다. 게임 시작시 어느정도의 돈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타워를 지을 수 있습니다. 타워는 각각 특색이 주어지며, 상황에 따라 잘 건설 해주셔야 효율적으로 적을 막을 수 있습니다. 

처음 난이도는 쉽게 이루어져 있지만, 점점 더 강한 트롤들이 출연하게 되며, 이를 막는 수비군을 잘 구축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살펴보도록 하며, 바로 게임을 진행해 주실 분들은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이드에 대한 부분도 간단하게 정리 되어 있으니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앤드리스 시즈(Endless Siege), 타워 디펜스 게임하기



  • 마우스를 통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 빈 지형에 타워를 지을 수 있으며, 타워를 선택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 타워마다 특색이 있으며, 효율적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 Next Wave를 누르시면 오크들이 나오게 됩니다. 타워를 통해 이들을 막아 주시면 됩니다.



플레이 리뷰와 가이드


endless siege intro

처음 시작하는 화면으로 Play를 눌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앞에 보이는 맵이 게임이 진행될 화면으로 보였습니다. 




first screen

게임의 방식은 간단했습니다. 비어있는 진형에 타워를 건설한 후, next wave를 눌러 나오는 몬스터들을 제거해 나가면 됐습니다. 




play game

앞에서 적들이 나오는 장면입니다. 처음에는 고블린같은? 아기자기한 적들이 나왔고, 진행할수록 강해보이고 큰 몬스터들이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게임은 이런 디펜스 장르로 진행된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tower upgrade

타워도 전략적으로 배치해주는게 좋으며, 각각 색깔과 특색을 갖고 있었습니다. 빠른 공속의 타워라던지, 적들을 반대 방향으로 돌려보내는 등 각자의 역할이 있었습니다. 또한, 타워를 누르시면 레벨업과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실 수 있습니다. 점점 더 적들이 강해지기 때문에 꼼꼼히 업그레이드를 눌러 주셔야 합니다.

앤드리스 시즈의 게임은 디펜스의 장르로써 이런 장르를 선호하신다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중독성 있는 방식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나마 글을 적었으며, 참고해 보시고 재밌어 보이신다면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