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fe Rain은 칼던지기의 게임으로 슈팅 장르에 속합니다. 제목 그대로 칼을 던지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대나무에 칼을 꽂아야 하며, 몇개를 꽂는지에 대한 미션이 뒤따르게 됩니다. 처음에는 아무 방해도 없지만, 계속 진행되면서 같은 칼이 몇개 꽂혀있을 수도 있고, 반대로 다른 장애물이 뒤따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어려운 점은 없지만, 타이밍이 중요시 됐고, 타이밍에 따라 클리어의 여부가 갈리기도 했습니다. 단순하면서 스트레스 풀기 좋은 게임으로 추천을 드리며,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바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칼 던지기 게임 (Knife Rain) 



  • Knife Rain은 무료 슈팅 게임입니다.
  • 컴퓨터로 하시는 분들은 마우스를 활용해 주시면 되고, 모바일로 하시는 분들은 터치를 해주시면 칼이 날아가게 됩니다.
  • 스테이지를 깨나가는 형식이며,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게임 리뷰? 가이드?


  
게임의 인트로 화면으로 재생버튼을 눌러 시작이 됩니다. 앞에 보이시는 나이프를 통해 던지게 됩니다.





첫 시작 화면으로 통나무와 나이프가 보이는 상황 입니다. 가이드 대로 마우스 왼쪽 키를 눌러 주시면 칼이 나가게 되며, 타이밍을 감 잡아 보시길 바랍니다.





칼과 칼 사이에 꽂아 주셔야 하며, 겹치게 된다면 게임이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컨트롤은 어렵지 않으나 나중에 가면 타이밍 맞추기가 힘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런식으로 같은 칼 부위에 닿게 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처음에는 난이도가 낮아 어렵지 않지만, 점점 갈수록 통마누의 방향이 바뀌거나 다른 방해 요소들이 계속해서 나오게 됐습니다. 예전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즐겨 했었던 게임이기도 한데요. 

지금 역시 소소하게 즐기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내기를 하기에도 좋은 게임으로 보였으며, 그 외에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쾌감? 등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진행해 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글은 이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