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ongo: Greenhill은 공룡이 등장하는 무료 퍼즐 게임으로 마지막 남은 알을 부화 둥지로 안내해야 하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머나먼 여행기를 그리기도 했으며, 이 부분은 스테이지로 표현이 되어 나타납니다. 하나 둘 씩 임무가 나타나기도 하며, 이 임무들은 위험하거나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돌파해 나가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스테이지를 넘어갈 수 있습니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구성되어 있고, 무언가 동심의 빠져들만한? 내용으로 되있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이제는 플래시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옛감성?을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Bugongo: Greenhill 게임하기



  • 왼쪽 혹은 오른쪽 방향키를 눌러 이동할 수 있습니다. (A,D도 이동키 입니다.)
  • 점프는 X키이며, 두번 누르게 되면 2단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 건물을 부수거나 지형이 있을 경우 C를 눌러 돌진을 해줘야 합니다.
  • 처음 화면에 가이드를 통해 컨트롤키를 안내해주기도 합니다.




가이드 보기


bugongo intro

잠들어있는 공룡이 보이며 스테이지 창이 바로보이게 됐습니다.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알을 부화 둥지로 옴기는 미션들입니다. 1을 눌러 처음부터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key tutorial

처음 설명드린 부분과 같이 키보드에 대한 튜토리올 부터 볼 수 있었습니다. Move Bugongo with Arrow Key 라는 설명이 있었으며, 개인적으로는 방향키로 컨트롤하는게 더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jump motion

다음으로 점프하는 장면입니다. 첫 스테이지는 어렵지 않게 구성되어 있고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는? 레벨로 보였습니다. 




goal in screen

알을 안전하게 Goal 지점까지 통과시키면! 첫스테이지의 클리어 입니다.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진행이 되며,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무언가 졸린? 차분해? 보이는 공룡캐릭터와 은은한 배경들은 힐링이 되기도 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간단한 가이드는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며, 재밌어 보이신다면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