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말 그대로 초록색 배경이 등장하게 되며, 여러 퍼즐을 풀어볼 수 있는 게임 입니다. 돈의 색상, 탐욕의 색상, 시금치의 색상, 라임의 색상이 될 수 있고, 그것을 재생할 시간이라고 합니다. 무언가 수수께끼를 푸는 느낌이 들기도 했고, 좋은 음악들도 나와 리듬감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뭔가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소 해보셨던 게임들과는 다른 느낌이 나며, 신선함을 가져다 주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풀어나갈지 고민을 해보시길 바라며, 하나하나 풀어나갈 때마다 쾌감? 재미?를 가져다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녹색 퍼즐 게임하기 (Green), 수수께끼 풀기?



  • 데스크톱에서 하시는 분은 마우스를 통해 연결 혹은 이동을 시킬 수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하시는 분은 손가락을 통해 탭엔 드래그를 해주시면 됩니다.
  • 녹색배경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형식으로 하나씩 풀어나가주시면 됩니다.




게임 장면 보기


green intro

첫 화면으로는 말 그대로 녹색의 배경과 재생버튼, 설정, 정보의 버튼이 나왔습니다. 게임의 제목과 컨셉이 어우러지는 느낌을 받았고, 플레이 버튼을 눌러 시작이 됐습니다. 




1 stage scene

1이라고 첫번째 문제를 풀게 됐고, 첫 문제는 간단한 형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점점 진행 될수록 어떻게 풀어 나가는지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했고, 복잡해지기도했습니다.. 뭔가 색다르고 신선하기도 했지만, 묘한 느낌도 받는? 게임이었습니다. 퍼즐 장르 그리고 수수께끼의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며, 어디까지 풀 수 있는지 한번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0 댓글